미야자키 혼텐
宮崎本店

미야자키혼텐은 미에현 북서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1856년창업한 양조장으로 킨미야소주 외 청주,보리소주도 제조 하고 있습니다. 킨미야소주는 미야자키혼텐이 사운을 걸고 개발한 소주 브랜드입니다. 미야자키혼텐은 창업 당시부터 보리소주와 청주를 제조하고 있습니다만, 시대의 새로운 물결을 읽고 갑류소주(희석식소주)킨미야소주를 도입을 결심했습니다. 킨미야소주는 타사의 갑류소주에는 없는 은은한 단맛과 부드러운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술맛에 가장 중요한 물은 미에현 스즈카산의 복류수伏流水(지하수)를 사용하고 있어 좋은 술 맛을 낼 수 있는 환경입니다. 판매 당시부터 킨미야에 레트로적인 감성의 라벨이 유지되고 있어 인기가 높아졌고 일본 레트로감성의 이자카야의 분위기와 잘 맞아 오랫동안 사랑받는 소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キンミヤ焼酎
킨미야 소주

25도의 중후함 아저씨 의 리즈시절 그리고 추억 속 으로 떠나는 타임머신! 아.재.파.탈 킨미야 소주.

타임머신 하이볼: 얼음을 가득채운 전용잔에 킨미야 소주 1: 진토닉 1 의 비율로 넣어 부드럽게 저어 주세요. 슬라이스 라임 2개를 넣어 가니쉬 하면 타임머신 하이볼 완성!

キンミヤ焼酎

향수를 불러 일으킬 것 같은 레트로 풍의 패키지와 가성비 좋은 소주로 일본현지에서 오랫동안 인기를 얻고 있는 킨미야소주는 맑고 부드러운 천연수로 만들어내 깨끗하고 순수한 맛이 좋습니다. 스트레이트는 물론 칵테일로 즐기셔도 좋습니다. 킨미야 소주와 샤리킨을 간단한 칵테일로 더 맛있게 즐겨보세요!

킨미야 하이볼

재료: 킨미야소주, 쿠시두스 토닉워터, 레몬 슬라이스 
만드는 법: 킨미야 소주 2샷, 쿠시두스 토닉워터 250ml 를 얼음을 채운 잔에 넣어 저어주세요. 그리고 레몬 슬라이스로 가니쉬 하여 완성!

킨미야 매실 소주

재료: 킨미야소주, 쿠시두스 토닉워터, 매실 원액(업소용)
만드는 법: 킨미야 소주 2샷, 매실 원액 25ml, 쿠시두스 토닉워터 250ml 를 얼음을 채운 잔에 넣고 잘 섞어주시면 완성! 매실의 새콤 달콤함이 소주의 쓴맛을 잡아주어 인기 만점 메뉴 입니다!

샤리킨 샤베트

재료: 얼린 샤리킨, 매실원액, 쿠시두스 토닉워터, 레몬 슬라이스그외 좋아하는 과일류 쥬스 또는 시럽

 

만드는 법: 냉동실에 얼린 샤리킨을 소주 샤베트로 즐겨주세요! 새롭게 즐기는 아이스 소주. 샤리킨 입니다. 얼린뒤 잘게 부순 샤리킨을 목긴 잔에 넣고 쿠시두스 토닉워터 250ml, 매실 원액을 넣어 섞어주시면 얼음 때문에 묽어지지 않는 맛있는 매실 소주가 완성됩니다. 레몬 슬라이스를 가니쉬 하여 더 상큼하게 즐기셔도 좋아요!

쿠로미야 보리쇼츄
本格麦焼酎くろみや

정통 보리 소주 쿠로미야 는 감압(減圧)이온 교환 및 상압(常圧)이온 교환을 블랜딩(혼합)하여 진하고 깊은 맛의 정통 보리 소주. 제품은 브랜드 이미지와 어울리는 검은색 병에 담았습니다. 검은색을 베이스로 한 라벨의 헤엄치는 거북이는 참신한 디자인은 가정에서나 이자카야,음식점에 디스플레이에도 좋은 제품입니다.

쇼추 브랜드

삿포로주정

훗카이도 갑류 소주 넘버원! 본격 소주 온리원! 훗카이도 삿포로 산맥을 흐르는 차가운 물이 주질을 만듭니다.

이세만

닌자와 하이쿠 작가의 고장 미에현의 이세에 설립 이후 대량생산보다 상품의 품질을 우선시 하며 상품을 제조할 때 부터 고객님께 감사하는 마음과 존경을 담아 정성껏 만듭니다.

타카하시주조

2019 대한민국 주류대상 시상식 스피릿부문에 대상수상 과 6년 연속 2019년 몽드셀렉션 금상 수상 일본에서도 인기가 있는 술로 어떤요리에나 잘 어울리고 재료의 본질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중국주류

더 아이리시맨은 최고급의 재료를 엄선한 뒤 수제공법으로 만든 프리미엄 위스키 브랜드로 위스키에 대한 열정과 즐거움을 숙련된 기술로 승화시켜 만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