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arse Lyons Distillery
피어스 라이언스 증류소는 더블린에서 수백 년간 위스키 증류 및 맥주 양조의 소재로 유명한 ‘더 리버티즈’에서 긴 역사를 자랑하는 아일랜드의 위스키 생산의 명맥을 이어갑니다. 아일랜드의 수도 더블린의 세인트 제임스 교회에 있는 피어스 증류소는 맥주 양조와 그리고 위스키 증류에 열정이 넘치던 토마스 피어스 라이언 박사가 기업가 정신을 담아 설립한 기업입니다. “우리는 더블린에 아이리시 위스키 증류소를 건설하는 것을 꿈꿔왔습니다”.
피어스 라이언스 위스키 콜렉션

PEARSE LYONS DISTILLERY
글로벌 기업 올텍(Alltech) 설립자의 위스키로 유명한 피어스 증류소는 2017년 라이언 박사와 그의 아내인 데어드 레이 라이언은 도블린의 토마스 거리에 위치한 세인트 제임스 교회 내부를 리모델링하여 만들었습니다. 피어스 라이언 증류소는 더블린에서 수백 년간 위스키 증류 및 맥주 양조의 소재로 유명한 ‘더 리버티즈’에서 긴 역사를 자랑하는 아일랜드의 위스키 생산의 명맥을 이어갑니다.
아일랜드의 수도 더블린의 세인트 제임스 교회에 있는 피어스 증류소는 맥주 양조와 그리고 위스키 증류에 열정이 넘치던 토마스 피어스 라이언 박사가 기업가 정신을 담아 설립한 기업입니다. “우리는 더블린에 아이리시 위스키 증류소를 건설하는 것을 꿈꿔왔습니다”. 피어스의 위스키뿐만아니라 특별한 장소의 분의기 그리고 이 모든 것을 둘러싼 아일랜드의 역사와 이야기도 함께 즐기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