삿포로주정
札幌酒精

홋카이도 갑류 소주 넘버원! 본격 소주 온리 원! 홋카이도 삿포로 산맥을 흐르는 차가운 물이 주질을 만듭니다. 만 80세 창업 100주년을 앞둔 일본 본격 소주 전문 제조 업체로 특히 고구마 소주 부분에서 품귀 바람을 부르는 프리미엄 고구마 소주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원재료의 맛을 그대로 홋카이도 지역에서 직접 생산한 고구마로 술을 만듭니다.

키타사토 감자 쇼추
喜多里ジャガイモ

키타사토 브랜드 유래:喜び(기쁨이)・多き(많은)・ふる里(고향) 홋카이도를 이미지화시킨 네이밍.홋카이도 앗사부정(厚沢部町)은 메이퀸(감자품종)의 발상지. 그 앗사부정에서 재배한 메이퀸을 원재료로 만든 안전하고 질좋은 감자소주 입니다. 홋카이도의 웅대한 대지의 맛을 마음껏 즐겨주세요.

쇼추 브랜드

미야자키혼텐

1846년에 설립 한결같은 마음으로 보답하고자 초심 그대로 술을 만듭니다. 품질을 우선으로 하며 전통 그리고 장인정신을 상품에 담고 있습니다.

이세만

닌자와 하이쿠 작가의 고장 미에현의 이세에 설립 이후 대량생산보다 상품의 품질을 우선시 하며 상품을 제조할 때 부터 고객님께 감사하는 마음과 존경을 담아 정성껏 만듭니다.

타카하시주조

2019 대한민국 주류대상 시상식 스피릿부문에 대상수상 과 6년 연속 2019년 몽드셀렉션 금상 수상 일본에서도 인기가 있는 술로 어떤요리에나 잘 어울리고 재료의 본질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중국주류

더 아이리시맨은 최고급의 재료를 엄선한 뒤 수제공법으로 만든 프리미엄 위스키 브랜드로 위스키에 대한 열정과 즐거움을 숙련된 기술로 승화시켜 만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