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Irish
Pot Still Collection.

아이리시 팟 스틸 위스키는 매우 전형적인 아이리시 전통 위스키입니다. 아일랜드 외 그 어떤 나라에서 찾을 수 없는 위스키입니다. 아이리시 팟 스틸 위스키는 반드시 논 피티 맥아와 일반 보리를 혼합하여 생산되어야만 합니다. 법적으로 아이리시 팟 스틸 위스키는 맥아 30%, 보리 30% 를 반드시 사용해야만 합니다. (보통 비율 50:50 또는 40:60으로) 그리고 5%의 비율로 다른 곡류를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되는데 보통 오트 또는 호밀 등을 사용합니다. 발아시키지 않은 일반 보리는 “팟 스틸 아이리시 위스키”의 필수적인 재료로 위스키를 마셨을 때 입안에 가득 퍼지는 크리미 한 텍스쳐를 줌과 동시에 특유의 약간 스파이시한 풍미를 더해 줍니다. 포트 스틸 위스키는 다재다능한 위스키입니다. 스트레이트, 온 더 락스 또는 프리미엄 칵테일의 베이스로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리시 전통 싱글 팟 컬렉션

팟 스틸 또는 포트 스틸 위스키는 아일랜드 역사와 때 놓을 수 없는 특별한 스토리를 가진 위스키 입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몰트 위스키와 동일한 개념으로 여러 증류소를 거치지 않고 오직 한 증류소에서 소유한 단식 증류기로 1회 분의 양을 일괄 생산된 위스키만을 ‘싱글 팟 스틸 위스키’ 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아이리시 팟 스틸 위스키는 보통 위스키 브랜드 오너가 직접 판매하거나 싱글 팟/싱글 몰트 위스키 블렌드에 활용되는데 이는 아일랜드 위스키에서만 찾아 볼 수 있는 특징 중 하나 입니다. 유니크한 싱글 팟 스틸/싱글 몰트 위스키 블렌드는 ‘라이터즈 티얼즈’ 라인으로 싱글 팟 스틸 위스키와 싱글 몰트 위스키를 결합 하여 만든 상품으로 아이리시 위스키의 특징을 잘 담은 위스키입니다. 팟 스틸 위스키는 다양하게 음용 위스키로 스트레이트, 온 더 락스, 니트로 깔끔하게 즐기시기에도 좋으며 또는 프리미엄 칵테일의 베이스로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Tradition & History:
The Unique Story of
Pot Still Whiskey.

The Irishman Whiskey

더 아이리시맨은 최고급의 재료를 엄선한 뒤 수제공법으로 만든 프리미엄 위스키 브랜드로 위스키에 대한 열정과 즐거움을 숙련된 기술로 승화시켜 만 들었습니다. 아일랜드의 정통성을 더한 현대적인 위스키로 버나드 월시의 가문 문장을 레이블에 담아 하이앤드 스타일의 패키지에 설립자 개인의 아이덴티티를 추가하여 그 가치를 더했습니다. 더 아이리시맨 브랜드의 핵심은 “가장 개인적으로 만들어라” 로 즉 한 사람, 개인과 사회를 가치 있는 위스키로 보다 더 즐겁게 이어주고자 하는 것입 니다. 따라서 더 아이리시맨은 높은 품질을 가진 반면 누구나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어 고급스럽지만 친근한 멋을 가진 매력적인 위스키라고 할 수 있습니다.

Writers' Tears Whiskey

라이터즈티얼즈는 아일랜드의 역사를 담은 유니크한 위스키입니다. 오래전 아일랜드 위스키는 구리소재의 주전자 처럼 생긴 아일랜드 고유의 증류기(코퍼 팟 스틸)로만 만들어 졌으며 보통 100% 보리를 사용한 몰트위스키 아니면 팟 스틸 위스키 이 두 가지 위스키가 많이 판매 되었습니다. 따라서 가장 유명했던 이 두 위스키를 블렌딩한 상품은 아이리시 위스키의 샴페인으로 알려졌습니다. 라이터스티얼즈 브랜드는 창의력을 표현하고자 하는 작가적 성향을 가진 분들에게 영감을 주고자 만들어졌습니다. 선반위에 두었을 때 이 브랜드 스토리가 보다 더 감성적으로 깊게 다가갈 수 있도록 그래서 선물을 주고 받는 우리의 만남이 보다 더 의미 있을 수 있도록 럭셔리한 패키지로 제작되었습니다.